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 로컬 가라오케 총정리VER : 6월 2023년 호치민 황제 투어 밤 문화 길잡이

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 로컬 가라오케 총정리Ver : 6월 2023년 호치민 황제 투어 밤 문화 길잡이

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 로컬 가라오케 총정리Ver : 6월 2023년 호치민 황제 투어 밤 문화 길잡이

Blog Article


원오페라 가격은 주대+화대 기준 1인당 270$ 입니다. 이 가격에는 무료픽업 서비스부터 시작하여 마담팁+ 웨이터 팁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이며 초이스 보실때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파타야 가라오케에서는 레이디보이 (트랜스젠더)가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이들은 특히나 다른 업소들보다 유명한데요, ‘원오페라’ , ‘강’, ‘준코’ 가라오케 이며 베트남 다낭 현지에서는 3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낭 3대장 가라오케 KTV 업소들은 굉장히 많은 꽁까이들을 보유하고 있기에, 정말 그 규모가 놀랄만한 수준 입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이나 동남아시아 쪽의 유흥 밤문화에서 100명 이상의 꽁까이 여성 도우미들을 보유한 가라오케 업소는 매우 드물지만, 이 대표적인 3곳들ㄹ에서는 꽁까이들 숫자가 굉장합니다. 또한, 이러한 3대장 업소들은 독특하고 유니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많은 관광객 분들에게 매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3대장 업소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미모의 여성 도우미들과 함께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며, 베트남의 유흥 및 밤문화를 제대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럿이 함께 놀러와서도 혼자 가라오케를 찾는 사람도 있다. 요즘 부쩍 가라오케 1인세트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 상상 가라오케는 1인세트와 룸이 준비되어있다. 상상가라오케 1인세트 비용은 230만동, 마담+웨이터 팁 80만동, 총 310만동으로 호치민에서 가장 저렴하다. 좋은 분위기와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담당실장이 밀착케어로 완벽하게 모시겠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숙취 패키지로 에코걸과 함께 사이공강 크루저 체험 후 스카이바에서 호치민 야경과 함께하는 달콤한 칵테일 한잔은 최고의 밤을 선사할 것입니다. 만약 호치민 풀빌라가 가격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호치민에는 수많은 아파트 숙소가 있으니 아파트 숙소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노이 에코걸, 호치민 에코걸, 다낭 에코걸 세 지역의 가격을 정확히 알고 예약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단체 여행의 경우 자유롭지 못하고 여러 사람 입장을 고려해 가며 여행 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런 이유로 혼자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이 많지만 안타깝게도 이들에게도 외로움이란 존재합니다. 이곳에 웨스턴바가 몇군데 분포되어 있는데 파스퇴르 거리 웨스턴바 하위호환입니다. 가격은 더 비싸고 물량도 많이 없어서 그만큼 예쁜 베트남 여자 찾기가 어렵습니다.


위치가 살짝 낑겨 있기는 한 곳이지만 한인 타운에서 가까운 편에 속해 있어 이동이 용이합니다. 로컬 가라오케가 베트남말을 능숙하게 하면 재미없는 곳은 아닙니다. 저희가 현지어가 안 되는 상태로 가기에 요금이 너무 비싸지는 것이지 베트남어를 하는 상태에서 간다면 먹고 놀기 좋습니다. 어쨌든 한인 가라오케 시스템으로 로컬 가라오케를 즐겨본다 생각하시면 여행 오셨을 때 경험해 보시기 충분한 장소라고 생각 듭니다.


따라서 불법이라 부담스러운 2종 업소보다는 메칸더와 같은 1종 업소에서 즐거운 음주가무를 즐겨 보실길 바랍니다. 다낭시내에서 왠만하면 가라오케 업소들예약하게 되면 픽업을 보내주기 때문에 한번쯤 가보실만합니다. 보통 첫 초이스를 6시에서 6시 30분 정도에 시작하는데 초이스 순번 또한 손님들의 도착 순서에 따라서 배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에서 ktv 문화를 빼놓고 얘기를 할 수가 없으니까요.


근처에서 모임을 가지다가 2차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굳이 택시를 잡거나 대리를 부르고 하실 필요 없도록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방문하기 불편하거나 곤란한 상황이 술을 먹고 오시는 분들은 있을 수 있어요. 그래서 VIP 세단 픽업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하지말고 전화주세요.


조명도 화려하고 아가씨들도 열심히 대해주셔서 만족스러운 하룻밤을 보낼 수 있어요. 내부 공간도 넉넉하고 초이스도 자유롭고 마인드와 서비스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다낭 벤츠 가라오케가 넘버원입니다. 다낭 준코 가라오케 KTV는 예전에 그러니까 코로나 팬데믹 사태 이전만 하더라도 제일로 고객분들이 많았었던 인기 최고인 명소였습니다. 그런데 현재에는 이전만큼으로는 그 화려한 명성을 되찾는 데에 있어 다소 난항을 겪고 있긴 합니다.


식음료 메뉴도 다양하게 제공되어 있어, 가라오케를 쉽게 즐기며 여러 가지 취향대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편의 시설과 함께 나트랑 크라운 가라오케는 한 여행객의 편안하고 독특한 경험을 보장합니다. 지금 바로 최고의 노래방에서 제대로 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꼭 실장을 찾아주세요. 다른 근처 어디와 비교하더라도 그 이상의 사이즈와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가락동에서 현재 가장 유명한 노래방으로 추천 해드리고 있어요.

가락동 노래방 비카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